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하단메뉴 바로가기
서브 비주얼
서브 비주얼
안녕하세요.
성모자애복지관 홍보대사 김선우 입니다.

이렇게 뜻 깊은 자리를 마련해 주신 성모자애복지관 모든 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우리가 몸이 아플 때나 다쳤을 때 많은 사람의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것처럼, 성모자애복지관을 이용하시는 장애인분들도 많은 도움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우리의 한 사람 한사람의 관심만으로도 이들을 도울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모든 이들이 장애인들의 어려움을 이해하고, 함께 할 수 있는 그날까지 제가 할 수 있는 모든 성심을 다해서 좋은 일꾼이 될 것을 약속드립니다.
성모자애복지관을 이용하시는 모든 분들이 항상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성모자애복지관 홍보대사 스포츠해설가 김선우김선우

안녕하세요.
성모자애복지관 홍보대사 양미경 입니다.

성모자애복지관의 가족으로 첫 걸음을 떼며 이렇게 인사드릴 수 있어서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오랜 시간동안 미약하게나마 도움이 될 수 있기를 소망합니다. 장애인의 입장에서 장애인을 위해, 늘 함께할 것을 약속드리며, 여러분들도 동참해주시리라 믿습니다. 부족하면 다른 것으로 채울 수 있는 가능성이 있다는 것이지요. 겉으로 드러나는 불편보다, 안에서 곪고 있는 불편을 인식하지 못하는 것이 우리네의 삶이 아닌가 합니다. 나의 몸을 데우는 온도보다, 마음의 온도와 온도가 더해져서 멀리까지 전달되는 기쁨으르 우리는 알고 있습니다. 우리는 '마음의 온도'로 연결되어, 사랑의 온도가 전해져서 추운 혹한을 견딜 수 있는 따스한 온기를 전해야 합니다.
앞으로 보람되고 뜻깊은 시간, 여러분과 함께 만들어 나갈 것을 기대하며, 지금의 이 마음 그대로 실천할 수 있는 홍보대사가 될 것을 약속드립니다.

성모자애복지관 홍보대사 탤런트 양미경양미경

안녕하세요.
성모자애복지관 홍보대사 정동환 입니다.

과거에 장애인 역할을 맡은 경험으로 장애인에 대한 이해와 관심을 가지게 되었는데 이렇게 여러분과 인연이 되어 함께 할 수 있는 기회를 주셔서 감사합니다. 성모자애복지관은 장애인 복지에 열과 성을 다하는 직원분들과 지역사회주민, 자원봉사자, 후원자분들이 있기에 이용인의 자립을 한 층 더 도울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저 또한 존중과 열정이라는 관훈과 더불어 이용인의 존중을 마음속으로 담고 열정을 가지고 실천할 수 있는 홍보대사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성모자애복지관 홍보대사 탤런트 정동환정동환

QUICK

TOP